Facebook 마케팅을 통해 수익을 얻는 방법 - 지금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팁

2020. 6. 16. 07:15카테고리 없음


Facebook 마케팅을 통해 수익을 얻는 방법 - 지금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팁



온라인으로 마케팅하시겠습니까? 너는 페이스북에서 그 전문지식을 사용할 수 있니? 당신은 전통적인 마케팅을 고수하고 새로운 기술을 두려워하는가? 당신이 배우려는 팁은 페이스북 마케팅을 하면서 당신의 능력을 향상시킬 것이다.




팬들과 정기적으로 소통하여 그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 수 있도록 하십시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글을 올린다면, 주목하라.


성공적인 사업체들은 종종 잠재 고객들로부터 최고의 아이디어를 얻는다.


너의 팬들이 너의 성공의 이유니, 그들을 무시하는 실수를 절대 하지 마.




경연대회는 당신의 회사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고객이 Facebook 페이지를 좋아하게 하는 대가로 할인 및 경품을 제공하십시오.


어떤 시합이든 항상 끝까지 밀고 나가라.


상을 준다고 하면 꼭 준다.




당신이 시간을 내어 그들의 벽 댓글이나 질문에 답할 때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로부터 칭찬을 받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브랜드 이름을 언급하기 전에 항상 당신의 벽에 새로운 코멘트를 확인하고 @ 기호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할 수 있는 모든 사람에게 회신하고, 먼저 불평에 회신하고 있는지 확인해라.




사용자 지정 청중을 통해 당신은 당신의 광고를 더 효과적으로 겨냥할 수 있다.


이것은 판매 전환율을 높이고 캠페인 비용을 줄인다.


왜냐하면 당신의 청중이 더 커질 것이기 때문이다.




다른 일을 하기 전에 먼저 청중을 쌓아야 한다.


팬 층이 생길 때까지 제품 마케팅을 기다리세요.


그 숫자에 도달하면 전환율이 치솟는다.




다른 사람의 페이지에서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전에 신중히 고려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것이 아닌 페이지에 글을 올린다면, 그것은 당신의 관심을 끌 수 있다.


긍정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지 확인해봐.


어떤 식으로든 긍정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경우에만 다른 페이지에 게시하십시오.


다른 페이지를 스팸 발송하지 마십시오.




페이지 업데이트를 선택할 때 주의하십시오.


당신의 업데이트 내용이 일상적으로 아무런 가치가 없다면 당신의 팔로워들은 빠르게 흥미를 잃을 것이다.


업데이트는 매력적이고 도움이 되어야 한다.


Facebook Insights는 어떤 종류의 업데이트가 사람들에게 가장 잘 작용하는지 알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그렇게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들려고 노력할 수 있다.




누군가가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다"고 할 때 독특한 것을 제공하라.


like는 당신의 페이지에 새로운 관심을 끌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다고 할 거라면 무료 아이템을 제공하도록 노력하라.


콘테스트를 실행하거나 페이지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제공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한다면, 그들은 그 버튼을 빨리 클릭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자동차 딜러나 부동산 중개업자와 같이 가끔 한 번만 고객을 상대하는 회사는 페이스북 비즈니스 페이지가 필요하지 않다.


당신의 고객들은 종종 무작위로 왔다 갔다 하며 게시물을 따르지 않을 것이다.


대안으로 페이스북에 광고를 하는 것을 고려하라.




리더십 기회는 당신이 찾아야 할 것이다.


페이스북은 당신의 틈새에서 온라인상에서 당신의 권위를 세울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모든 기회를 찾아보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브랜드를 새롭고 잠재적인 고객들에게 노출시킬 것이고, 그것은 당신을 더 인기 있게 만들 뿐이다.




Facebook 페이지를 통해 청중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진지한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너무 무리하고 싶진 않을 거야.


너는 하루에 한 번 정도 직책을 제한해야 한다.


매 시간마다 게시하지 마십시오.


컨텐츠를 신선하게 유지하고 고객이 읽고 싶어하는 관련 정보로 채우십시오.




페이스북을 통한 마케팅에 있어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깨닫는다.


그들이 가르치는 수업은 많고 다양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좋은 충고에 몰려들고 일반적으로 나쁜 충고를 피한다.


당신이 피해야 할 것을 배우는 것은 당신의 사업에 큰 이익이 될 것이다.




고객 중 귀하의 페이지에 리뷰를 게시하고자 하는 고객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제품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유도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그들에게 기존 고객들의 마음을 보여주는 것이다.


이전 고객들이 긍정적인 경험을 게시할 때, 그것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과 거래를 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 이 기사를 읽고 페이스북 마케팅에 대해 몇 가지 알게 되었다.


그것은 물론 팁이 사용될 때만 사실이다.


지금 바로 이 조언을 활용하여 캠페인 전략을 시작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