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서 마케팅하는 방법을 잘 모르십니까? 다음 제안을 따르십시오!

2020. 6. 16. 07:17카테고리 없음


인터넷에서 마케팅하는 방법을 잘 모르십니까? 다음 제안을 따르십시오!



어떤 기업은 거대 기업으로 성장할 운명에 있고, 어떤 기업은 소규모로 유지될 운명에 있다.


그러나 대부분은 그냥 일어나서 사라질 것이다.


기업의 실패율이 매우 높고, 인터넷상의 사업도 이에 포함된다.


다음 글은 인터넷 창업의 함정을 피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유용한 마케팅 팁을 줄 것이다.




모든 단계에서 피드백을 받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에서 다른 사람들이 보고 있는 것을 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가족, 친구, 그리고 기꺼이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그들이 당신에게 제공하는 조언을 고려하고, 그것을 당신의 웹사이트를 수정하는데 사용하라.




수입을 늘리기 위해서는 더 많은 가입자를 창출해야 한다.


당신은 두 개의 서로 다른 버전의 가입자들과 함께 두 개의 다른 버전을 베타 테스트함으로써 당신의 사이트를 평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각 사이트 버전에 대한 구독 번호를 보면 어떤 방법이 가장 잘 작동하는지 알 수 있다.




당신의 경쟁자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는 것은 인터넷 마케팅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당신이 일하기 위해 선택한 틈새에 상관없는 것은, 항상 어떤 종류의 경쟁이 있을 것이다.




FAQ(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는 웹 사이트 방문자의 행복과 지식을 유지하기 위한 필수 도구다.


이렇게 하면 고객이 신속하게 답변을 얻을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사용자의 사이트를 보다 친숙하게 만들 수 있다.


당신의 웹사이트 방문자들이 더 편안하고 잘 알고 있을수록, 그들은 당신과 더 많은 거래를 할 가능성이 있다.




태그 및 기타 텍스트 도구를 사용하여 페이지에서 가장 중요한 텍스트를 강조 표시하십시오.


단어를 볼드체 또는 이탤릭체로 강조한다.


이러한 글꼴을 사용하면 독자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고 기사의 외관을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사이트에 있는 정보는 관련성과 최신 정보를 유지하십시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에 가서 당신의 콘텐츠가 오래된 것이라면, 그들은 당신의 사업이 실패하고 있고 그들이 당신에게 연락하면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잘 작동하는 웹사이트는 방문객들을 격려한다.




대상 청중이 읽는 것을 좋아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이제 당신이 당신의 목표 청중이 누구인지 알게 되었으니,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 시간에 다시 접속하도록 격려할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고객에게 좋은 콘텐츠를 제공하고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현명한 방법은 해당 분야의 전문가를 인터뷰하는 것이다.


비디오 인터뷰는 매우 효과적일 수 있지만, 오디오나 텍스트 인터뷰도 잘 통할 수 있다.


이 인터뷰는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방문자들을 불러오고 그것의 트래픽을 증가시키는 것과 함께 당신의 사이트의 평판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고객의 신뢰를 얻고 신뢰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당신의 프로모션과 마케팅 노력은 사실 기반이어야 한다.


전문가 인증, 임상 테스트 결과 및 추천서를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확인하십시오.




많은 온라인 비즈니스의 실패의 유일한 이점은 그것이 당신의 비즈니스가 성공할 기회를 준다는 것이다.


이 글에서 배운 제안과 전략을 적용하면 인터넷 마케팅에서 성공할 수 있다.